Monday, March 12, 2012

Eagle Spring Loop, Topenga SP

03/12/2012  Trippet Ranch (주차장) – Nature Trail 거쳐서 Eagle Rock  Trail (2마일) – Eagle Spring Loop Trail (2마일) – Musch Trail (2마일)  – Trippet Ranch               Hiking 거리  6마일       3시간 소요

자주 찾는 Topenga 주립공원으로 예정한 오늘, 아침 하늘에는 먹구름으로 뒤덮여 있다. 우산을 갖고 까도 생각했지만,  hiking 시작하면서 하늘이 걷혔고  공원 주차장에 도착한 시각은 10 50분이다.

                               주차장과 붙어 있는 Nature Trail 시작부터 우거진 숲이다.

흐렸던 날씨 그리고 늦게 도착해서…? 도시(LA) 속에 자리 잡은 공원 중에서 세계 최대라는 Topenga State Park 인데, 주차된 차는 세대 뿐이다.  이유가 뭐든 호젓한 하이킹을 즐긴 오늘이다.

불과 50미터정도 갔을 뿐인데, 노루 세마리가 나뭇 잎을 뜯어 먹고 있다. 녀석들은 도망갈 생각도 않고한적함을 알았을까?

처음 가는 북쪽 면의 Eagle Rock. 좌측 상단의 작은 바위 구멍을 보며  사진을 찍었지만, 사진은 불만족스럽다.

어제 친지 부부들과 저녁 식사 , 우리 집에서 커피를 마셨다. 너무 늦게 마신 커피 탓인지 잠을 설쳤고, 몸이 따라주지 않아서 산에 가는 조차도 망서렸었다.
Eagle Rock Loop까지 돌아오는  course 처음 가는 곳이고

몇번을 괜찮아?’ 하고 물어 본다. 말의 깊은 그리고 나의 condition 없는 아내는, (얄밉게도) 다른 때보다 열심히 발을 옮긴다.  ‘(체면상) 되돌아 가자 말할 수도 없다.
^^^^ 힘내라! !

Musch Trail 거쳐서 주차장에 돌아 시각이 2 15.
울창한 나무 그늘의Picnic Area 써늘하다. 보온병에 담아간 숭늉 덕에 다른 때보다 맛있는 점심을 먹으며, 오늘의 Trail 다시 한번 가기로 약속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