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28, 2011

Placerita Canyon & Malibu Creek

12/15/2010 07:45 pmPublicPageviews 2 0
Placerita Canyon (12 13) Malibu Creek (12 14) 찾은 이유는, 계곡 물소리를 들으며 老年(Old age) 산책을 즐기기 위해서 이었다. 기다리던 비가 왔지만 땅만 적셨을 뿐, 간에 기별 안갔다.
(3 8) 찍은 Placerita 폭포 사진이나 보면서, 다음을 기약한다. 주말에 비가 온다고 했으니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그렇다고 실망한 것은 아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2-3시간의 Hiking 코스이니까
다른 수확도 있었다. 4계절이 불분명한 LA 이지만, 그곳에는 가을이 있었다. 이상 카메라를 꺼낼 필요가 없는 곳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낙엽이 우리를 센티멘탈하게 만들었다. 나무에서 秋風(Autumn Winds) 기다리는가 하면, 땅에서 딩굴고, 물에 떠있는 落葉(Autumn Leaves) 들이 우리를 연인으로 만들어 준다.

Placerita Canyon Nature Center (12/13/10)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Malibu Creek State Park (12/14/10)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우리의 Hiking종점인 M*A*S*H (한국을 무대로 TV ) 촬영지를 새롭게 단장해 놓았다. 지난번(10 12) 갔을 , Seoul 알리는 이정표가 사라져서 좋아 했었다 ( 사진을 찍어서 보관했기에…) . 그럼 그렇지한국도 아닌 미국 공원 관리국에서 그런 육갑질(?) 리가 없잖아!!!!!!!!!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새로운 영화를 찍고 있기에 나도 Cut….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