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28, 2011

Topanga State Park


1/31/2011 LA에서 10W – CA 1 – CA 27 N/TOPANGA CANYON BLVD – ENTRADA RD – TOPANGA STATE PARK 24마일 35 소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애린) 둘째 출산 예정일이 3 지났다.
전화가 터지는 깊은 속으로 가기는 그렇고
그래서 곳이 Topanga State Park 이다. 공원 () 전체가 도시 안에 들어있는 곳으로는 세계 최대이란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2010 3 19일에 처음 이곳을 찾았다가 걸음을 했었다. Entrada 입구의 작은 주차장 (주말에만 개방) 공원 입구로 착각했던 것이다. 그곳에서1마일 정도 가면 만나는 Trippet Ranch 공원 입구이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Eagle Rock (독수리 바위) 지나서 계속 가면 Will Rogers State Park 만난
다지만 너무 거리 (6.5마일).
Eagle Rock 까지만 다녀 오기로 했다. 그곳에서 바라 남쪽은 바로 아래가 태평양 바다. 북쪽은 101 고속도로가 지나는 도시 그리고 동쪽과 서쪽은 .
하산 길은 지름 길로 짐작한 Musch Trail 내려 왔는데, 착각이었다. 처럼 느껴졌다. 그래도 다시 가면 같은 코스를 택할 생각이다. 속길이 너무 멋지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마음에 쏙드는 3시간 하이킹 코스.
우리가 자주 가는 Trail(산책로) Malilbu Creek Placerita Canyon 이라고 밝힌 있고, 오늘 다녀온 Topeanga 추가 시킨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